M50NIL, AMS 6278, Aircraft-Quality Bearing
STEELMAX Steel Story

 

M50NIL, AMS 6278, 강재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속용 베어링 강재로
VIM-VAR 방법으로 강재 내부의 불순물, 가스 등을 제거한 강재 입니다.

몰리브덴 합금으로 고온 강도와 내마모성을 높였습니다.
저탄소와 니켈 합금으로 인성 (toughness)를 높인 강재입니다.

M50NIL,, AMS 6278 강재는 중요한 용도로 사용되는 베어링강으로
아주 우수한 피로 저항이 필요한 부품으로 사용됩니다.

침탄과 담금질, 심랭(sub-zero) 열처리 후 항복강도 1200 MPa 수준
인장강도 1400 MPa, 표면 경도 Hardness 900HV 수준의 강재입니다.

AMS 6278 은 M50 Nil, Aubert &Dubal trademark of 50NILYW,
GE B50TF211, UNS K91231 과 대응 가능한 강재입니다.

※ VIM-VAR : Double Vac Melt process
Vacuum induction melt plus vacuum arc remelted
VIM (진공 유도 용해)은 용해 과정으로 불순물을 제거하고, 2차 정련 (精鍊)인
VAR (진공 아크 용해) 정련 (refining)으로, 개재물과 금속 내 기포, 가스를 제거합니다.
VIM-VAR 생산 방법이 적용되는 분야는 니켈 합금, 티타늄 합금 생산에 적용되며
우주 항공, 의료기기, 청정강 생산 기술입니다.

※ Sub-zero treating (심랭 처리, deep freezing)
Treatment carried out after quenching to transform the retained
austenite into martensite and consisting of cooling to and soaking
at a temperature below ambient
The sub-zero cooling is done between -60 and -196℃.

담금질 후 상온 이하의 온도로 냉각해 균열화 함으로서 잔류 오스테나이트를
마르텐자이트로 변태시키기 위해 시행하는 처리를 말합니다.
심랭처리는 -60 ~ -196℃ 수준에서 처리합니다.

※ Fatigue strength (피로 강도 : 疲勞强度)
A property of resistance for breaking to be generated by repeated stress
반복되는 응력으로 발생하는 파괴에 대해 견디는 성질

 

M50NIL, AMS 6278,
Nominal chemical composition (%) Carbon (C) 0.11~0.15
Chromium (Cr) 4.1
Nickel (Ni) 3.4
Molybdenum (Mo) 4.2
Vanadium (V) 1.2

 

 

AMS

AMS 6278, M50NIL, Aircraft-Quality Bearing

 

스틸맥스는 연구소 수준의
깊이 있는 철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Carbon Steel, Special Steel, Stainless, Functional steel,
Ni-Alloy, Cu-Alloy, Al-Alloy, Ti-Alloy, Forging.

Plate, Sections, H-BEAM, Angle, Channel,
Flat, Round Bar, Rail, Pipe & Tube, SMLS,

ASTM, ASME, AISI-AMS, ANSI, API, SAE, AS, CSA
DIN-EN , KS, JIS, DNV, ABS, GL, LR, KR, NK. RINA, RS, CCA, IACS의

국가규격, 국제단체 규격, 국제협회 규격부터
Mill Maker Standards까지 공급하고 있습니다.

Citius, Altius, Fortius,
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가 요구되는올림픽처럼

공급이 어려운 철강재 공급에는
진정한 전문 선수를 필요로 합니다.

 구매, 문의, 견적,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Contact us 바로가기 : https://steelmax.co.kr/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