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SI 9310H, ASTM A534 Anti-Friction Bearing
STEELMAX Steel Story

 

AISI 9310H, A534 9310H 재료는 서로 대응 될 수 있는 강재입니다.
이 재질의 특징은 반마찰 (anti-friction : 反摩擦) 강재로 내마모성입니다.

베어링 강재는 반마찰성이 요구되며, 이는 인성과 표면경도가 높아야 합니다.
9310H 한쪽 끝 경화능 강재의 경우, 조미니 테스트 결과 값이 있어야 합니다.

하중과 응력을 계속 받는 베어링강은 내부의 기포, 불순물이 없어야
높은 인성을 가지므로, 진공용해 항공기강 규정의 적용을 받기도 합니다.

A534-9310H 강재는 냉간인발로 표면 마무리된 경우가 많고 자분탐상시험인
(magnetic particle test) AMS 2301, AMS 2304 강재 내부 청정성 검사도 있습니다.

※ Magnetic Particle Testing (자분탐상시험 : 磁分探傷試驗)
철강 재료 등 강자성체를 자화시켜, 결함부에 생긴 자극(磁極)에 의한 자분의
부착을 이용하여 결함을 검출하는 비파괴 시험을 말합니다.

※ Vacuum Melting (진공용해 : 眞空熔解)
진공이나 낮은 압력에서 금속을 용해하는 생산방법으로 대기속에
있는 산소, 불순물이 들어가지 않게 금속을 제조하는 방법으로, 의료용,
고급금속, 특수강, 전자산업용 금속재료의 생산에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 Aircraft Quality Steel (AQ Steel : 항공기강 : 航空機鋼)
AQ Steel is the most commonly specified quality for general aerospace applications.
It is defined in SAE specification AMS 2301 (자분탐상시험 : magnetic particle testing
: 磁粉探傷試驗), which outlines the procedure for determining compliance with
cleanliness requirements by the magnetic particle inspection method.

 

A534-9310H
Chemical composition (%) Carbon (C) 0.07~0.13
Manganese (Mn) 0.40~0.70
Phosphorus (P) 0.025 max
Sulfur (S) 0.015 max
Silicon (Si) 0.15~0.35
Nickel (Ni) 2.95~3.55
Chromium (Cr) 1.00~1.45
Molybdenum (Mo) 0.08~0.15
Copper (Cu) 0.30 max
Oxygen (N) 0.0020 max
Aluminum (Al) 0.050 max

 

 

A534-9310H, SAE J406/ASTM A255 Jominy Typical Hardenability  (inch/HRC)
inch/HRC 1″ 3″ 5″ 7″ 8″ 10″ 11″ 12″ 14″ 15″ 20″ 28″ 30″ 32″
40 41 41 40 39 36 36 35 35 33 30 28 28 29

 

 

A534-9310H/SAE J406/ASTM A255

 

스틸맥스는 연구소 수준의
깊이 있는 철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Carbon Steel, Special Steel, Stainless, Functional steel,
Ni-Alloy, Cu-Alloy, Al-Alloy, Ti-Alloy, Forging.

Plate, Sections, H-BEAM, Angle, Channel,
Flat, Round Bar, Rail, Pipe & Tube, SMLS,

ASTM, ASME, AISI-AMS, ANSI, API, SAE, AS, CSA,
DIN-EN , KS, JIS, DNV, ABS, GL, LR, KR, NK. RINA, RS, CCA, IACS의

국가규격, 국제단체 규격, 국제협회 규격부터
Mill Maker Standards까지 공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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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가 요구되는올림픽처럼

공급이 어려운 철강재 공급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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