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D189A, Aircraft Locking Wire, Stainless
STEELMAX Steel Story

 

DTD189A 재질은 영국 국방성 규격의 내식성 와이어 규격입니다.
항공기 산업 결속용으로 주로 사용되며, 비중 8.0 g/㎤ 의 재료입니다,

18% 수준의 크롬과 9% 수준의 크롬 합금과 높은 탄소량으로
Type 303 처럼 보이지만, 탄화물 안정화 원소인 니오븀 (컬럼븀) 합금으로

차이가 있으며, wire 제작 특유의 냉간 인발 과정으로, 가공 효과에 의한
600~800 MPa 수준의 인장강도이고, 공급 조건은 Annealed 상태입니다.

제품의 형상은 원형 와이어, 평 와이어, 환봉이고, Coils, Spools
형태로 사용 온도는 -200℃ ~ +300℃ 입니다.

※ Wire
wire rod mainly cold-formed by drawing and wound in coil
The cross-section is generally circular and there are ellipse, squire,
rectangle, hexagon, octagon, other section(other than steel strip)
Generally it has a constant cross-section for full length and
section dimension is very small comparing to the length.

선재를 주로 하여, 신선 등의 냉간가공을 하여, 코일상으로 감긴 것.
단면의 모양은 원형, 정방형, 육각형, 장방형, 및 이형 등이 있습니다.

​※ Corrosion resistance (내식성 : 耐蝕性)
A performance of resistance for corrosive action in a certain environment.
어떤 환경에 있어서의 부식 작용에 견디는 성질.

※ Corrosion (부식 : 腐蝕)
Gradual chemical or electrochemical attack on the metal by
atmosphere, moisture or other agents.

금속과 그 주변 환경의 물리 화학적 상호 작용으로 금속의
성질을 변하게 합니다. 이로 인해 금속, 환경 또는 기술 시스템
전체 또는 일부의 기능에 심각한 손상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 상호작용은 간혹 전기 화학적인 특성을 나타냅니다.

 

DTD 189A Annealed
Chemical composition (%) Carbon (C) 0.15 max
Silicon (Si) 0.20 min
Manganese (Mn) 2.0 max
Nickel (Ni) 7.0~10.0
Chromium (Cr) 17.0~20.0
Ni+Cr 25.0 min
Ti or Nb 4×C or 8×C
Sulfur (S) 0.045 max
Phosphorus (P) 0.045 max
Typical tensile strength (MPa) 600~800

 

 

DTD189A, Aircraft Locking Wire, Stainless Steel

 

스틸맥스는 연구소 수준의
깊이 있는 철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Carbon Steel, Special Steel, Stainless, Functional steel,
Ni-Alloy, Cu-Alloy, Al-Alloy, Ti-Alloy, Forging.

Plate, Sections, H-BEAM, Angle, Channel,
Flat, Round Bar, Rail, Pipe & Tube, SMLS,

ASTM, ASME, AISI-AMS, ANSI, API, SAE, AS, CSA,
DIN-EN , KS, JIS, DNV, ABS, GL, LR, KR, NK. RINA, RS, CCA, IACS의

국가규격, 국제단체 규격, 국제협회 규격부터
Mill Maker Standards까지 공급하고 있습니다.

Citius, Altius, Fortius,
더 빠르게, 더 높이, 더 강하게가 요구되는올림픽처럼

공급이 어려운 철강재 공급에는
진정한 전문 선수를 필요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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